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시스템 비계 야적장 신자재 입고
    카테고리 없음 2024. 5. 28. 11:51

    안녕하세요 한빛시스템비계입니다 :)
    요즘 택배 오면 박스 뜯을 때 되게 설렘 가득하게 뜯으면서 리뷰하는 걸 언박싱이라고 하잖아요.
    오늘은 저희 야적장 신재 언박싱 함께 해보려 합니다~!!!
    함께 보시죠!

     

     

    화물차가 자재를 싣고 야적장으로 들어오고 있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화물차에 있는 자재를 지게차로 옮기고 있으시네요.
    택배로 치면 기사님이 택배를 집 앞에 놓아주시는 가슴 설레는 순간이죠!

     

     


    날씨가 흐린데 자재가 빠딱빠딱 빛이 나네요.
    역시 신재

     

     

    팔레트별로 옮겨주고 계시네요.
    저희 야적장에 지게차 장인분들이 많으셔서 서로 하시려고 하신다는 소문이 있더라고요 ᄒ-ᄒ
    그만큼 자재 이동은 안전하겠죠?!

     

    와 진짜 빛이 나는 솔로입니다.

     

     

    약간 자재가 너무 빛나니까 광나는 스프레이 뿌린 것 같네용ㅎㅎㅎ
    하지만 그런 거 일절 없습니당.
    그냥 방금 세상 빛 본 따끈따끈 자재라 빛이 나는 겁니다.
    오해 없으시길ㅎ-ㅎ

     

     

    비올 때 손상되지 말라고 랩핑도 해줍니다.
    야적장에 계신 저희 과장님은 자재에 진심이십니다.
    기존 거래처에서 받는 쉽게 찢어지는 랩이 아닌 자재 손상이 최소화될 수 있는 튼튼한 랩을 따로 구매해서 자재를 보호하십니다.
    이런 게 바로 장신정신이죠!

     

     

    일정하게 적재되어 있어서 심리적 안정감이 듭니다ㅎㅎ

     

     

    시스템 비계 수평재 필요하신 분들 어서 오세요~

     

     

    포토샵 1도 없는 사진입니다.
    뒤에 적재되어 있는 자재를 봐주세요.
    휘황찬란하쥬~?

     

     

    자재가 훼손되지 않도록 항상 자재 제일 아래에는 나무나 팔레트로 받쳐줍니다.

     

     

    빼빼로 같은 시스템 비계 수직재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반짝반짝~ 반짝이네~~~
    잔에 담긴 위스키처럼~

    근데 진짜 신재 보면 감탄만 나옵니다. 저는 자재 사용하지도 않는데 너무너무 탐납니다...!
    현장에 계신 분들은 오죽하실까요.
    그런데 이런 신재를 이런 가격에...
    대표님 남는 게 있으신지 항상 의문입니다.


    지금까지 야적장에 들어온 신재에 대해 소개 드렸습니다 :~)
    시스템비계 / 시스템동바리 / 매직판넬등 관련 궁금하신 점은 언제든 편하게 문의주세요!
    그럼 오늘도 안전!!!

Designed by Tistory.